1박2일 김선호 딘딘,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파랑코스 초록코스 스트레스 제로

1박2일 김선호, 딘딘,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파랑코스 초록코스 스트레스 제로


5월 10일 KBS2 '1박 2일 시즌4' 방송에서 김선호, 문세윤, 김종민, 딘딘, 연정훈은 '스트레스 제로 투어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초록 코스 vs 파랑 코스, 극과 극 힐링 코스를 경험하였는데요.

 

 

1박 2일 멤버들은 공중에서 나무 사이 구조물을 17코스나 체험해야 하는 파랑 코스멤머 김선호, 연정훈, 딘딘은파랑코스를 보고는 스트레스 제로가이닌 스트레스 가득하는 느낌을 주었네요.

 

 

파랑 코스 김선호는 논산 훈련소 조교 출신이라는 이유로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첫 주자로 나서지만, 첫 번째 코스에서 한 걸음 내딛자마자 겁보를 보여주었답니다.

 

 

김선호는 파랑코스 내내 두려움에 떨다 급기야 버럭하는 반전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사람에게 웃음을 주며 스트레스를 제로로 만들어 주기도 했답니다.

 

 

녹차를 마시며 산책하는 초록 코스 당첨 멤버는 겁보 멤버들의 모습에 너무 잼있어하며 '나 돈 많이 낼 의향 있어'라며 1박 2일 직관 VIP석을 예약하는 짓궂은 입담으로 현장을 폭소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1박 2일 스트레스 제로투어 파랑코스 초록코스에 도전하는 김선호, 딘딘, 연정훈, 김종민, 뮨세윤이 출연하는 방송 넘 잼있게 봤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